콜센터운영제안 예제 양식입니다.
CallCenter는 고객과 가장 가깝게 위치하고 있으며 상담요원의 역할에 따라 기업 전체의 매출 증대에 큰 영항을 주고 있습니다. 고객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는 매출증대라는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.
지속적인 고객과의 릴레이션싑 확립, 고객의 마음에 베이는 마케팅이 바로 이 Call Center에서 시작됩니다..Call Center에서 만들어진 정보는 기업의 경영 전략에 영향을 주는 살아 움직이는 막강한 정보이다.고객과 함께 호흡하며, 고객의 일거일동을 점검하는 것이 CallCenter에서 얻어지는 최대의 정보입니다.
...
※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. (1일 1회)
※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!
(0 / 2,000)